개인적으로 하와이 방문할 때마다 전체 숙박 일정 중 꼭 한번은 묵는 곳은 카 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구 트럼프 호텔 와이키키)가 유일할 정도로 오하우에서 가장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카 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2016년 더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 호텔 (The Ritz-Carlton Residences Waikiki Beach Hotel)이 오픈하기 전까지 와이키키에서 리노베이션이 아닌 최근에 새롭게 지어진 유일한 호텔이었으며 룸 컨디션, 서비스 등 어느 하나 나무랄 데가 없어서 신혼 여행객과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곳이기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텔 입구부터 로비 그리고 체크인 후 객실까지의 과정을 먼저 소개합니다.
목차
∮ 카 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 (Ka Lai Waikiki Beach Hotel)
∮ 입구
∮ 로비
∮ 객실
∮ 그밖에
∮ 유튜브
카 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 (Ka Lai Waikiki Beach Hotel)
카 라이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2009년 11월에 오픈한 최고급 5성급 호텔로 38층의 높이에 총 46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션뷰의 창문 너머로 포트 데 루시 공원의 푸른 자연과 에메랄드 빛 바다 경관이 한눈에 보입니다. 원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와이키키 비치 호텔이었으나 2024년 2월 힐튼의 고급 리조트 컬랙션 브랜드인 LXR 호텔 & 리조트에 편입되면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하와이섬의 역사를 담은 인테리어로 전통적이면서도 동시에 현대적인 모던함이 조화를 이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5성급 호텔의 서비스와 콘도의 편리함까지 양쪽의 장점을 살린 호텔이 바로 이곳인데, 대부분의 객실에는 조리도구와 식기 등을 갖춘 풀 키친 또는 미니 키친이 있어 콘도미니엄처럼 자유롭게 요리할 수 있고 심지어 원 베드룸 스위트 이상의 객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 집에서 생활하듯 편리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프로필을 세세하게 기록하고 있는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한 번 묵은 투숙객은 다시 찾게되고 호텔 측의 이러한 세심한 배려로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입구
입구에 도착하면 벨보이가 짐을 가져가고 여성 직원이 체크인 성함을 물어보는데 해당 정보가 확인되면 로비 전용 엘리베이터에 동승해서 로비까지 친절하게 안내합니다. 입구인 Ground(1층)에 컨시어지가 있고 이곳에서 바다에 갈 때 비치타월을 담은 비치백과 시원한 생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컨시어지 앞에 소파가 있어서 택시, 렌트카 혹은 동반객을 기다린다면 잠시나마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로비 전용 엘리베이터 뒤쪽에는 호텔 전 층을 운행하는 또 다른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체크인하면서 받는 객실 카드키를 인식해서 목적지 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로비
체크인은 6층에 위치한 로비 카운터에서 진행하고, 일찍 도착해서 기다려야 한다면 로비 소파에서 수박 맛 웰컴 드링크와 젤리를 먹으면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함께 푸른 공원과 시원한 바다 전망을 파노라마로 볼 수 있습니다. 그밖에 로비에 인피니티 풀 수영장, 조식을 제공하는 인요 카페, 와이올루 오션 퀴진 식당이 있어 자주 찾게 되는 층입니다.
객실
객실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인 스탠다드 룸, 스위트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으로 나뉘고, 전망에 따라 시티뷰, 파셜오션뷰, 오션뷰로 구분하며, 스위트 룸은 1베드룸부터 3베드룸까지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객이 묵게 되는 스탠다드 룸은 슈페리어와 디럭스가 있는데 객실의 크기 및 최대 숙박 인원(슈페리어 2명, 디럭스 4명)에 차이가 있으며 슈페리어는 침대 앞에 테이블과 소파가 없고 디럭스는 테이블과 소파가 있습니다. 또한 슈페리어는 키친에 대부분 인덕션이 없습니다.
최근 여행에서 묵은 객실은 22층의 디럭스 오션뷰 룸으로 평소 같으면 시티뷰나 파셜오션뷰로 했을 텐데 특별한 기념일이 있어서 오션뷰로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객실에서 창밖을 보면 탁 트인 전망에서 오는 시원한 뷰와 밝은 채광으로 인해 여행의 기분을 한층 좋게 하며, 테라스에 앉아 테이크아웃한 음식에 맥주나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어 먹으면서 뷰를 감상하는 것이 일품이었습니다. 게다가 호텔 방향상 오션뷰는 선셋까지 감상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약 숙박 일이 금요일을 포함한다면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에 있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의 불꽃놀이도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밖에
슈페리어 파셜 오션뷰
▣ 주소 : 223 Saratoga Rd, Honolulu, HI 96815
▣ 전화번호 : (808)683-7777
▣ 체크인 : 16시, 체크아웃 12시(정오)
▣ 리조트피 : $42/일 + tax
▣ 주차비 : $37/일 + tax (발렛만 가능)
▣ 조식뷔페 : $40/인 + tax (인요 카페)
유튜브
https://youtu.be/U1KSrm90Sfs?si=oGochTEKSyFeFtKP
바쁜 일상 중에 블로그를 방문하여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